작성자 컴통
작성일 2012-06-14 (목) 14:24
조회: 13434     
제품 입고 후 고객님께서 연락이 안되시는 경우
 
저희 컴통에서는 제품이 입고되시면 우선적으로 홈페이지에 등록하며, 전화로 연락을 드립니다.
 
그러나 통화가 지속적으로 안되시고, 그 기간이 제품 입고 후 한 달이 넘어갈 경우
 
고객님께서 수리 의사가 없으신 것으로 보고, 일괄 폐기처분하게 됩니다.
 
다른 고객님들께서 맡겨주신 그래픽카드를 보관하기 위해서기도 하지만
 
온라인업무의 특성상 한 달이 경과하면 수리 안하신 제품을 관리하기가 매우 까다로워 집니다.
 
또한, 일정 시간(30일)이 지난 후에는 제품 보관료가 청구될 수도 있습니다.
 
저희 컴통을 이용해 주셔서 항상 감사드리고,
 
위 내용은 소비자보호법이 지정한 약관에 근거하여 명시해 드리는 것을 유념해 주십시요.
 
연락처 누락 및 연락 두절로 인한 폐기 현황: 서윤혁, 정구진, 이만호, 임미현
번호 수리현황     글 제 목 작성일 조회
수리 제품을 받으신 후 참고해 주세요 2012-09-12 12510
제품 입고 후 고객님께서 연락이 안되시는 경우 2012-06-14 13434
25089 제품입고 정형철 - 2018-12-14 2
25088 제품입고 윤영석 - 2018-12-14 1
25087 제품입고 신현종 - 2018-12-14 1
25086 제품입고 김남철 - 2018-12-14 2
25085 제품입고 백승훈 - 2018-12-14 7
25084 제품입고 박태민 - 2018-12-14 1
25083 제품입고 정선영 (샹떼PC광주) - 2018-12-14 1
25082 제품입고 정석광 2018-12-14 1
25081 제품입고 정환철 2018-12-14 2
25080 제품입고 박영재 (신세계PC방) 2018-12-14 0
25079 제품입고 안영광- 1 2018-12-14 1
25078 제품입고 김충기 (늑대와여우) -P 2018-12-13 1
25077 제품입고 류세영 2018-12-13 0
25076 제품입고 유영제 2018-12-13 0
12345678910,,,1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