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컴통
작성일 2019-10-02 (수) 15:15
첨부#1 5dcb290a_f40d4168_q.jpg (88KB) (Down:9)
조회: 12249     
연락처/ 증상은 ▶꼭◀ 따로 적어서 보내주세요.

안녕하세요  컴통입니다.

질문 게시판과 네제품 수리현황 이용 시 ▶회원 가입 안 하셔도 됩니다◀ 전화번호로 접수 됩니다.

위 사진처럼 편의점 택배는 주소와 번호가 안전 번호 처리 되므로 (꼭) 내부에 따로 작성해 주세요(편의점 택배가 아니더라도 박스 내부에 성함 / 연락처 / 증상을 적어주시면 좋으며, 담당 기사들은 게시판이 아닌 메모지에 적힌 내용을 참고하여 점검에 들어갑니다)



송장이 손상되어 있거나 연락처가 누락되어 있는 경우 수리를 진행하지 않고 대기 상태에 들어갑니다.


그래픽카드 수리 의뢰 내부 작성요령
소재성
010-1234-5678
고장 증상은 불편하신 사항을 간단하게 적어주세요. ex) 지포스 760  화면이 깨집니다.


1. 마우스 수리는 매우 낮은 확률로 재불량이나 오작동을 하게 되는데 이런 경우 환불하여 드립니다(1%~ 2% 확률)

2. 그래픽카드 수리 시 부품 교환으로 쿨러의 변형이나 점검 부위에 따라 라벨이 유실될 수도 있습니다.

3. 그래픽카드는 칩셋 점검 시 낮은 확률로 화면이 안들어 올 수 있습니다(2%~ 3% 확률)

* 위 사항을 동의하지 않으시면 수리를 진행하지 않으며, 제품을 보내신 경우 모두 동의하신 것으로 봅니다.
* 수리 불가 시 반송 택배비는 3000원 착불로 반송해 드리며, 원치않으시는 경우에만 폐기해 드립니다.
번호 수리현황     글 제 목 작성일 조회
연락처/ 증상은 ▶꼭◀ 따로 적어서 보내주세요. 2019-10-02 12249
수리 제품을 받으신 후 참고해 주세요 2012-09-12 27777
29708 제품입고 정희석 2020-07-11 0
29707 제품입고 강승정 2020-07-10 1
29706 제품입고 박준석 2020-07-10 2
29705 제품입고 김재홍 2020-07-10 1
29704 제품입고 김현광 2020-07-10 0
29703 제품입고 김종률 2020-07-10 0
29702 제품입고 정덕규 - 2020-07-10 0
29701 제품입고 조한동 - 2020-07-10 0
29700 제품입고 정호권 - 2020-07-10 0
29699 제품입고 이광혁 - 2020-07-10 0
29698 제품입고 김현우 - 2020-07-10 1
29697 제품입고 전의준 - 2020-07-10 0
29696 제품입고 최승환 - 2020-07-10 1
29695 제품입고 이윤길 - 2020-07-10 1
12345678910,,,1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