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컴통
작성일 2019-10-02 (수) 15:15
첨부#1 5dcb290a_f40d4168_q.jpg (88KB) (Down:3)
조회: 1256     
연락처/ 증상은 꼭 따로 적어서 보내주세요(편의점 택배 주의)

안녕하세요  컴통입니다.

질문 게시판과 네제품 수리현황 이용 시 회원 가입을 하지 않으셔도되며, 전화번호로 접수 됩니다.

위 사진처럼 편의점 택배는 주소와 번호가 안전 번호 처리 되므로 (꼭) 내부에 따로 작성해 주세요(편의점 택배가 아니더라도 박스 내부에 성함 / 연락처 / 증상을 적어주시면 좋습니다)

송장이 손상되어 있거나 연락처가 누락되어 있는 경우 수리를 진행하지 않고 대기 상태에 들어갑니다.


그래픽카드 수리 의뢰 내부 작성요령
소재성
010-1234-5678
고장 증상은 불편하신 사항을 간단하게 적어주세요. ex) 지포스 760  화면이 깨집니다.


1. 마우스 수리는 1% ~ 2%의 확률로 재불량이나 오작동을 하게 되는데 이런 경우 수리비를 환불하여 드립니다.


2. 그래픽카드 수리 시 부품 교환으로 쿨러의 변형이나 점검 부위에 따라 라벨이 유실될 수도 있습니다.


3. 그래픽카드는 보내시기 전 화면 출력이 되셨어도 칩셋 수리 시 2%~3% 확률로 화면이 안들어 올 수 있습니다.


* 위 사항을 동의하지 않으시면 수리를 진행하지 않으며, 제품을 보내신 경우 모두 동의하신 것으로 봅니다.
* 수리 불가 시 반송 택배비는 3000원 착불로 반송해 드리며, 원치않으시는 경우에만 폐기해 드립니다.
번호 수리현황     글 제 목 작성일 조회
연락처/ 증상은 꼭 따로 적어서 보내주세요(편의점 택배 주의) 2019-10-02 1256
수리 제품을 받으신 후 참고해 주세요 2012-09-12 14314
27585 제품입고 김숙희 2019-11-22 1
27584 제품입고 박지수 2019-11-21 0
27583 제품입고 이윤식 2019-11-21 0
27582 제품입고 이유민 2019-11-21 1
27581 제품입고 김상현 2019-11-21 0
27580 제품입고 문정주 2019-11-21 3
27579 제품입고 정*한(연락처누락) 2019-11-21 0
27578 제품입고 이창기(영은컴) 2019-11-21 1
27577 제품입고 김창호 2019-11-21 1
27576 제품입고 이네이쳐 PC방 (최광진)- 2019-11-20 0
27575 제품입고 다온PC방 - 2019-11-20 0
27574 제품입고 김*우 - 2019-11-20 3
27573 제품입고 임재현 - 2019-11-20 2
27572 제품입고 강문성 - 2019-11-20 1
12345678910,,,1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