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컴통
작성일 2019-10-02 (수) 15:15
첨부#1 5dcb290a_f40d4168_q.jpg (88KB) (Down:6)
조회: 2053     
연락처/ 증상은 ▶꼭◀ 따로 적어서 보내주세요.

안녕하세요  컴통입니다.

질문 게시판과 네제품 수리현황 이용 시 ▶회원 가입 안 하셔도 됩니다◀ 전화번호로 접수 됩니다.

위 사진처럼 편의점 택배는 주소와 번호가 안전 번호 처리 되므로 (꼭) 내부에 따로 작성해 주세요(편의점 택배가 아니더라도 박스 내부에 성함 / 연락처 / 증상을 적어주시면 좋으며, 담당 기사들은 게시판이 아닌 메모지에 적힌 내용을 참고하여 점검에 들어갑니다)



송장이 손상되어 있거나 연락처가 누락되어 있는 경우 수리를 진행하지 않고 대기 상태에 들어갑니다.


그래픽카드 수리 의뢰 내부 작성요령
소재성
010-1234-5678
고장 증상은 불편하신 사항을 간단하게 적어주세요. ex) 지포스 760  화면이 깨집니다.


1. 마우스 수리는 매우 낮은 확률로 재불량이나 오작동을 하게 되는데 이런 경우 환불하여 드립니다(1%~ 2% 확률)

2. 그래픽카드 수리 시 부품 교환으로 쿨러의 변형이나 점검 부위에 따라 라벨이 유실될 수도 있습니다.

3. 그래픽카드는 칩셋 점검 시 낮은 확률로 화면이 안들어 올 수 있습니다(2%~ 3% 확률)

* 위 사항을 동의하지 않으시면 수리를 진행하지 않으며, 제품을 보내신 경우 모두 동의하신 것으로 봅니다.
* 수리 불가 시 반송 택배비는 3000원 착불로 반송해 드리며, 원치않으시는 경우에만 폐기해 드립니다.
번호 수리현황     글 제 목 작성일 조회
연락처/ 증상은 ▶꼭◀ 따로 적어서 보내주세요. 2019-10-02 2053
수리 제품을 받으신 후 참고해 주세요 2012-09-12 15186
28852 제품입고 김병수 2020-04-09 1
28851 제품입고 안정한 2020-04-09 1
28850 수리불가 김효준 - 2020-04-09 1
28849 제품입고 김대현 - 2020-04-09 2
28848 연락불능 임*진 - 2020-04-09 2
28847 제품입고 송동욱 - 2020-04-09 0
28846 제품입고 권영웅 (틱톡PC방) - 2020-04-09 0
28845 제품입고 허성록 - 2020-04-09 1
28844 제품출고 김준상 - 2020-04-09 3
28843 제품입고 장희수 - 2020-04-09 2
28842 제품입고 이재구 - 2020-04-09 1
28841 제품입고 박현민 - 2020-04-09 1
28840 제품입고 박종우 - 2020-04-09 2
28839 제품입고 김은영 - 2020-04-09 0
12345678910,,,1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