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컴통
작성일 2012-09-12 (수) 18:03
조회: 12207     
수리 제품을 받으신 후 참고해 주세요
 
수리를 받으신 그래픽카드를 장착 전 화면이 안뜨는 경우를 대비한 사항이오니 참고하시고 장착해 주세요.
 
첫 번째: 고장난 그래픽카드를 빼낼 때 먼지가 들어가거나 그래픽카드 연결 부위를 손으로 잡은 경우 입니다.

-그래픽카드를 다시 장착하기 전에 메인보드에 그래픽카드를 연결하는 슬롯을 불어내 주세요.
 
-수리 받은 제품의 메인보드 장착 부분의 금속 슬롯을 휴지로 한번 닦아 주세요.
 
두 번째: 그래픽카드가 고장날 때에 메인보드 잔유전력에 의한 램쇼트도 동반할 수도 있습니다.

메인보드에 장착되어 있는 램을 한번 빼고, 연결부위를 휴지로 닦아낸 후 다시 장착해 주세요.
 
세 번째: 수리 받으신 제품의 사용 중 주의사항 입니다.

-수리 받으신 제품은 칩셋이나 각종 부품 교환을 진행했으므로 제품을 받고 나신 후 드라이버를 재설치 해주세요.

-수리를 받으신 제품을 오버클럭하시면 무상수리가 안되오니 이점 유념해 주세요.

-수리한 그래픽카드는 보통 1년이든 2년이든 쭈욱 사용하시게 되십니다.
물론 재불량이라는 변수가 작용할 수는 있지만 이것은 일반적인 경우가 아닙니다.
수리한 그래픽카드는 수명이 짧고, 안좋다는 것은 잘못 된 소문이며,  자체집계한 불량률은 10%가 되지 않습니다.
실제 한달기준으로 컴통에서 처리하는 그래픽카드의 양은 몇 천장인데 불량율이 20%~ 30%가 된다면
만원이라는 수리비용으로는 수지타산이 맞지않아 운영자체를 할 수가 없습니다.
물론 재불량이나거나 얼마 사용 못하신 분들 입장에서는 수리해봐야 소용이 없습니다라는 말씀이 맞습니다.
그러나 재불량이나는 경우에는 얼마 전 그래픽카드를 수리했지만 고장이 났다라는 글은 웹에 올라올 수는 있지만 쭈욱 잘쓰시는 분들은 1년 혹은 2년 후에 잘쓰고있다는 후기를 올리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봐야 합니다.
저도 가전제품을 고치고나서 잘못되면 불만을 토로하지만 반대의경우 그냥 사용하는 것은 같은 이유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재불량이 난다는 것은 이런저런 이유를 떠나서 컴통의 미숙한 점임을 인정하오며, 이를 보완하려 무상기간을 두고 있사오니 이용 중 불편함이 생기시면 언제든 컴통을 찾아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컴통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번호 수리현황     글 제 목 작성일 조회
수리 제품을 받으신 후 참고해 주세요 2012-09-12 12207
제품 입고 후 고객님께서 연락이 안되시는 경우 2012-06-14 13155
24624 제품출고 유경봉 - 2018-10-15 1
24623 제품입고 김동현 - 2018-10-15 0
24622 제품입고 원준영 - 2018-10-15 0
24621 입금대기 이용현 - 2018-10-13 2
24620 제품입고 아이디어팩토리 2018-10-12 2
24619 제품입고 박용섭 2018-10-12 0
24618 제품입고 김동형 2018-10-12 1
24617 제품입고 연제민 2018-10-12 1
24616 제품입고 김현준 2018-10-12 2
24615 제품입고 김성겸 2018-10-12 3
24614 제품입고 푸치코퍼레이션 2018-10-12 0
24613 제품입고 박상훈 2018-10-12 2
24612 제품입고 김재철 2018-10-12 0
24611 제품출고 서정식 2018-10-12 6
12345678910,,,1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