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컴통
작성일 2019-08-27 (화) 21:08
추천: 1  조회: 13250       
20년 10월 정상 근무 중입니다.
안녕하세요 컴통입니다.

통화량이 많아 전화는 어렵지만  ▶회원 가입 안 하셔도 됩니다◀ 질문 게시판에 문의 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립니다.

1. 컴통에 제품이 도착하면 택배사에서  메세지가 전송되더라도 제품 접수는 3일~ 5일소요됩니다(주말제외)

2. 수리 완료 문자를 받으시고, 맡기신 분 성함으로 입금하시면 회원 가입 없이 수리 현황에 송장 번호로 발송됩니다.

*노트북 그래픽카드 수리와 키보드 수리는 중단하였으며, 주말은 휴무입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장비 교체로 인한 그래픽카드 수리 임시 중단 기간 안내 컴통 2020-10-15 158
20년 10월 정상 근무 중입니다. 컴통 2019-08-27 13250
수리의뢰서가 필요하신 경우 출력하여 작성해 주세요 컴통 2014-06-03 29409
연락처/ 증상은 ▶꼭◀ 따로 적어서 보내주세요. 컴통 2012-09-06 56892
11553 마우스 스위치 문의 연건우 2020-10-20 0
11552 G903 제품보냈는데 고장증상 추가작성입니다. 1 최준표 2020-10-19 1
11551 택배 내용 추가 드립니다. 1 sky 2020-10-19 2
11550 GTX 970 수리비용문의드립니다 1 김영재 2020-10-19 1
11549 mx master2 광센서 불량인거 같은데 수리 가능합니까? 1 이국 2020-10-19 2
11548 택배로 보낸 마우스 고장증상 안적은게 있습니다 1 성승혁 2020-10-19 4
11547 G903 더블클릭 및 드래그 풀림 현상 견적문의 1 연건우 2020-10-18 3
11546 로지텍 g502 버튼수리 문의드립니다. 1 진기현 2020-10-18 7
11545 수리불가 1 이지성 2020-10-18 2
11544 1080ti 쇼트수리 1 정민기 2020-10-18 1
11543 GTX 970 반송 문의 1 김승현 2020-10-18 1
11542 그래픽카드 수리 질문이요! 1 한상보 2020-10-17 2
1234567891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