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컴통
작성일 2019-08-27 (화) 21:08
추천: 0  조회: 12459       
20년 7월 정상 근무 중입니다.
안녕하세요 컴통입니다.

통화량이 많아 전화는 어렵지만  ▶회원 가입 안 하셔도 됩니다◀ 질문 게시판에 문의 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립니다.

1. 증상을 적어 연락처와 보내주시면 접수도 컴통에서 해드리오니 회원가입은 안 하셔도 됩니다.

2. 컴통에 제품이 도착하면 택배사에서  메세지가 전송되고, 이때부터 접수는 2일~ 4일소요됩니다(주말제외)

3. 수리 완료 문자를 받으시고, 맡기신 분 성함으로 입금하시면 회원 가입 없이 수리 현황에 송장 번호로 발송됩니다.

*노트북 그래픽카드 수리는 중단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년 7월 정상 근무 중입니다. 컴통 2019-08-27 12459
수리의뢰서가 필요하신 경우 출력하여 작성해 주세요 컴통 2014-06-03 28801
연락처/ 증상은 ▶꼭◀ 따로 적어서 보내주세요. 컴통 2012-09-06 56164
10921 그래픽카드 수리 관련 질문입니다. ㅇㅇ 2020-07-12 1
10920 몇일전에 g903 버튼수리 맡겻던사람입니다. 오흥문 2020-07-11 0
10919 그래픽카드 수리 가능할까요..? 1 ㅇㅇ 2020-07-11 2
10918 삼성 노트북 액정 수리 문의 1 2020-07-11 6
10917 그래픽카드 쇼트 수리가능여부 가격 문의합니다 1 이동엽 2020-07-11 2
10916 Gtx1080 익스트림 블루스크린 1 김용준 2020-07-11 2
10915 zotac gtx970 수리문의 1 최영 2020-07-10 3
10914 마우스 수리 문의드립니다. 1 2020-07-10 2
10913 이런 것도 수리가 가능할까요? 1 처키 2020-07-10 2
10912 수리가 가능할까요 1 글카수리 2020-07-10 3
10911 택배붙였습니다 2 정희석 2020-07-10 4
10910 수리비는 언제 입금하나요? 2 그래픽수리 2020-07-10 2
10909 그냥 문의 드립니다 ^^ 1 김진우 2020-07-10 3
12345678910,,,6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