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컴통
작성일 2019-08-27 (화) 21:08
추천: 1  조회: 18574       
22년 5월 근무 중입니다
안녕하세요 컴통입니다.

통화량이 많아 전화는 어렵지만  ▶회원 가입 안 하셔도 됩니다◀ 질문 게시판에 문의 주시면 신속히 답변드립니다.

1. 컴통에 제품이 도착하면 택배사에서  메세지가 전송되더라도 제품 접수는 3일~ 15일 소요됩니다(주말 제외)

2. 수리 완료 문자를 받으시고, 맡기신 분 성함으로 입금하시면 회원 가입 없이 수리 현황에 송장 번호로 발송됩니다.

3. 코로나로 인해 내방 접수는 중단 되었습니다.

*노트북 그래픽카드 수리와 키보드 수리는 중단하였으며, 주말은 휴무입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그래픽카드 점검 및 수리 안내 컴통 2021-09-09 3907
22년 5월 근무 중입니다 컴통 2019-08-27 18574
수리의뢰서가 필요하신 경우 출력하여 작성해 주세요 컴통 2014-06-03 32953
연락처/ 주소/ 증상은 ▶꼭◀ 따로 적어서 보내주세요 컴통 2012-09-06 61393
15651 hp노트북 백라이트 교체 비용 1 홍형택 2022-07-06 2
15650 로지텍 G403 휠 고장 1 너바나 2022-07-06 1
15649 로지텍 마우스 anywhere2 ,anywhere1 수리 가능여부 문의 1 키링 2022-07-06 1
15648 수리 진행 상황 1 한길컴퓨터월드 2022-07-06 2
15647 그래픽카드 수리문의 1 이호성 2022-07-06 3
15646 조텍 1060 3기가 1팬 모델 수리 가능한가요 1 강채윤 2022-07-05 3
15645 로지텍 MX Anywhere2S 수리 문의 1 윤창기 2022-07-05 2
15644 제품 배송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윤** 2022-07-05 2
15643 로지텍 G604 좌,우 버튼 수리문의 1 zeektaiji 2022-07-05 1
15642 수리불가 관련 문의 4 공유원 2022-07-05 3
15641 커세어 아이언클로 휠 파손 corsair ironclaw wheel 1 어세커 2022-07-05 1
15640 1080ti 수리 문의드립니다 1 노커즈 2022-07-05 3
12345678910,,,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