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컴통
작성일 2012-09-06 (목) 14:31
첨부#1 f40d4168_q.jpg (88KB) (Down:2388)
추천: 0  조회: 55645       
연락처/ 증상은 ▶꼭◀ 따로 적어서 보내주세요.

안녕하세요  컴통입니다.

질문 게시판과 내제품 수리현황 이용 시  ▶회원 가입 안 하셔도 됩니다◀ 전화번호로 접수 됩니다.

위 사진처럼 편의점 택배는 주소와 번호가 안전 번호 처리 되므로 (꼭) 내부에 따로 작성해 주세요(편의점 택배가 아니더라도 박스 내부에 성함 / 연락처 / 증상을 적어주시면 좋으며 담당 기사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는 것이 아닌 메모에 적힌 내용대로 점검에 들어갑니다)

송장이 손상 되어 있거나 연락처가 누락되어 있는 경우 수리를 진행하지 않고 대기 상태에 들어갑니다.


그래픽카드 수리 의뢰 내부 작성요령

소재성
010-1234-5678
고장 증상은 불편하신 사항을 간단하게 적어주세요. ex) 지포스 760  화면이 깨집니다.

1. 마우스 수리는 매우 낮은 확률로 재불량이나 오작동을 하게 되는데 이런 경우 환불하여 드립니다(1%~ 2% 확률)

2. 그래픽카드 수리 시 부품 교환으로 쿨러의 변형이나 점검 부위에 따라 라벨이 유실될 수도 있습니다.

3. 그래픽카드는 칩셋 점검 시 낮은 확률로 화면이 안들어 올 수 있습니다(2%~ 3% 확률)

* 위 사항을 동의하지 않으시면 수리를 진행하지 않으며, 제품을 보내신 경우 모두 동의하신 것으로 봅니다.
* 수리 불가 시 반송 택배비는 3000원 착불로 반송해 드리며, 원치않으시는 경우에만 폐기해 드립니다.
번호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년 4월 정상 근무 중입니다. 컴통 2019-08-27 3869
수리의뢰서가 필요하신 경우 출력하여 작성해 주세요 컴통 2014-06-03 28378
연락처/ 증상은 ▶꼭◀ 따로 적어서 보내주세요. 컴통 2012-09-06 55645
10343 수리가 끝난건가요?? 1 박종우 2020-04-09 1
10342 마우스수리 문의드립니다. 1 이주창 2020-04-09 2
10341 접수 및 택배문의 2 하승표 2020-04-09 3
10340 입금 완료했습니다. 휠 관련 부분 질문드립니다. 1 강호진 2020-04-09 2
10339 송장번호 확인부탁드립니다. 1 이계원 2020-04-08 1
10338 택배 발송완료 1 조윤호 2020-04-08 2
10337 발송이 언제 될까요? 1 강동우 2020-04-08 2
10336 제품이 발송완료인데요 1 박현민 2020-04-08 3
10335 로지텍 마우스 g903 1 김세환 2020-04-08 3
10334 택배배송했습니다 1 박용만 2020-04-08 4
10333 G903 더블클릭 수리 견적 1 Lee 2020-04-08 2
10332 컴퓨터 조립 1 김현우 2020-04-08 3
10331 입금 했는데 확인 가능할까요? 1 배홍민 2020-04-08 1
12345678910,,,6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