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컴통
작성일 2014-06-03 (화) 16:18
첨부#1 수리의뢰서.hwp (11KB) (Down:4621)
추천: 1  조회: 28377       
수리의뢰서가 필요하신 경우 출력하여 작성해 주세요
의뢰서가 아닌 일반 메모지에 간단하게 작성해 주셔도 됩니다.

필요하신 경우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작성해 보내주시면 증상 판단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1. 마우스 수리는 매우 낮은 확률로 재불량이나 오작동을 하게 되는데 이런 경우 환불하여 드립니다(1%~ 2% 확률)

2. 그래픽카드 수리 시 부품 교환으로 쿨러의 변형이나 점검 부위에 따라 라벨이 유실될 수도 있습니다.

3. 그래픽카드는 칩셋 점검 시 낮은 확률로 화면이 안들어 올 수 있습니다(2%~ 3% 확률)

* 위 사항을 동의하지 않으시면 수리를 진행하지 않으며, 제품을 보내신 경우 모두 동의하신 것으로 봅니다.
* 수리 불가 시 반송 택배비는 3000원 착불로 반송해 드리며, 원치않으시는 경우에만 폐기해 드립니다.
번호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년 4월 정상 근무 중입니다. 컴통 2019-08-27 3868
수리의뢰서가 필요하신 경우 출력하여 작성해 주세요 컴통 2014-06-03 28377
연락처/ 증상은 ▶꼭◀ 따로 적어서 보내주세요. 컴통 2012-09-06 55643
10343 수리가 끝난건가요?? 1 박종우 2020-04-09 1
10342 마우스수리 문의드립니다. 1 이주창 2020-04-09 2
10341 접수 및 택배문의 2 하승표 2020-04-09 3
10340 입금 완료했습니다. 휠 관련 부분 질문드립니다. 1 강호진 2020-04-09 2
10339 송장번호 확인부탁드립니다. 1 이계원 2020-04-08 1
10338 택배 발송완료 1 조윤호 2020-04-08 2
10337 발송이 언제 될까요? 1 강동우 2020-04-08 2
10336 제품이 발송완료인데요 1 박현민 2020-04-08 3
10335 로지텍 마우스 g903 1 김세환 2020-04-08 3
10334 택배배송했습니다 1 박용만 2020-04-08 3
10333 G903 더블클릭 수리 견적 1 Lee 2020-04-08 2
10332 컴퓨터 조립 1 김현우 2020-04-08 3
10331 입금 했는데 확인 가능할까요? 1 배홍민 2020-04-08 1
12345678910,,,647